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카카오톡 1초 가입하기!  >
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Q. 카드결제 했는데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작성자 하루견과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6-02 11:29:58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41

A. 카드결제 후 결제 내역 문자메시지를 받았으나 간혹 고객님의 주문내역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

이 경우 결제가 완전히 마무리되지 않은 상태에서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셔서 결제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

콜센터나 Q&A게시판을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